미네소타 의사당에서 조기에 주목받는 스포츠 베팅 법안

미네소타 의사당에서 조기에 주목받는 스포츠 베팅 법안

미네소타 의사당에서 조기에 주목받는 스포츠 베팅 법안

Blog Article

미네소타주 세인트 폴 – 주 의원들은 스포츠 도박 법안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있습니다.

입법 회기는 1월 14일부터 시작되지만, 존 마티 상원의원은 지난주 온라인 스포츠 베팅에 대한 정보 청문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도박 중독 전문가들도 참여할 예정입니다.

법안의 작성자인 매트 클라인 상원의원은 자신의 법안에 몇 가지 보호 조항이 포함되어 있다고 말합니다.

클라인은 "도박 중독과 가족 파산 및 황폐화에 대해 정말 우려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저는 이러한 우려에 대응하기 위해 법안에 몇 가지 실질적인 안전장치를 넣었습니다. 제가 소개한 대로 법안을 통과시키면 미국에서 가장 안전한 스포츠 베팅 법안이 될 것입니다."

클라인은 지난 회기에서 법안 통과에 근접한 후 새 회기 첫날에 다시 도입할 계획이라고 말합니다. 그는 미네소타 주민들이 이미 다른 방식으로 도박을 하고 있기 때문에 미네소타에 스포츠 도박 법안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클라인은 "제가 항상 주장하는 것은 사람들이 이미 불법적이고 규제되지 않은 시장, 일반적으로 역외 시장에서 이를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이는 증가할 뿐입니다. 미네소타에서 책임감 있고 안전하며 과세 대상이 되는 스포츠 베팅 프로세스를 원한다면 법안을 통과시켜야 합니다."

클라인은 법안 통과의 가장 큰 장애물은 민주당과 공화당 모두의 반대에 직면해 있다는 점이라고 말합니다.

토토사이트

 

Report this page